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팬심 저격 사인 퍼레이드 뉴욕 한복판, 칸예&비앙카 등장 칸예 웨스트와 비앙카 센소리 부부가 6월 21일 뉴욕 중심가에서 포착됐습니다. 두 사람은 시크한 올블랙 스타일로 시선을 모았고, 현장에 있던 팬들은 칸예의 앨범 바이닐을 들고 열렬한 환호를 보냈습니다. 특히 한 팬은 다량의 바이닐을 가져와 ‘찐팬’ 면모를 드러냈고, 칸예는 무심한 듯 모두 정성스럽게 사인하며 화답했습니다.
칸예 웨스트
- 올여름을 지켜줄 살안타템 4선☀️✅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도 반드시 피하고 싶은 것이 있죠. 바로 햇빛에 살이 타서 까맣게 되는 것! 올여름 일상에서나 휴양지에서나 피부를 지켜줄 살안타템을 모았습니다. 셀럽들의 코디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시스루 셔츠 포멀한 멋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전부 살릴 수 있는 시스루 셔츠. 뜨겁게 내리쬐는 햇살을 막아주면서도 얇은 재질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이너웨어에 시선이 끌리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스트로우 햇 뜨거운 햇살 아래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것은 단연 얼굴. 챙이 넓은 스트로우 햇이나 라피아 햇으로 얼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시원하면서도 바캉스 바이브를 느낄 수 있으니 휴양지룩에 찰떡. 윈드브레이커 장마철 피부가 비에 젖는 것이 싫다면 얇은 윈드브레이커가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휴대성 좋은 윈드브레이커로 스타일링을 챙길 수도 있고, 에어컨 바람에 추울 때 가볍게 걸치기도 좋다. 양산 최근 몇 년간 세대를 뛰어넘어 여름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양산. 레이스나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고, 햇빛과 더위를 막아주는 기능은 말할 것도 없다. 여름철 체감온도가 3도는 낮아지는 마법의 아이템.
셔츠
- 동안 미모 비결?!💙🤍윤은혜 코디 요즘 이 언니 아이템🧢🏡따라하기 너무 좋은 꿀템zip 1. 프리터 엠브로이더리 웨스턴 윈드브레이커 플라워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인 바람막이로, 부드러운 컬러 톤과 가벼운 착용감이 간절기 데일리 아우터로 적당합니다. 2. 잔스포츠 하프파인트 미니 백팩 미니멀한 디자인의 백팩으로, 작은 크기와 탄탄한 형태감이 캐주얼한 데일리룩에 안정감 있게 어우러집니다. 3. 반스 어센틱 연한 베이지빛 컬러의 클래식 스니커즈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면서도 전체 룩의 부드러운 톤을 지켜줍니다. 4. 비자비 V Logo 볼캡 간결한 레터링 로고와 탄탄한 코튼 소재의 베이지 캡. 백팩에 걸어 연출해도 좋고, 실착 시 얼굴형 보완 효과도 뛰어납니다.
윤은혜
- 캠핑족들을 사로잡을 베이프, 헬리녹스와 함께한 협업과 상어 컬렉션 소식! ⛺️ 베이프가 시그니처 SHARK STA 스니커즈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화이트, 그린 세 가지 새로운 컬러를 공개했습니다. 프리미엄 누벅 소재와 상어 이빨 악센트가 돋보이는데요.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함께한 특별한 협업 컬렉션도 함께 출시했습니다. 체어 원, 체어 원 미니, 2인용 벤치, 접이식 테이블 등 헬리녹스의 인기 제품들에 베이프의 시그니처 초록 "에이비씨 카모" 패턴을 더했는데요. 여기에 베이프의 상징적인 샤크 풀 집업 후드티도 포함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베이프
- 요즘 레트로 클래식템🇬🇧💙@리복 빈티지 바람막이 & 프리미어 로드 조합😎👟아리아나그란데와 아리하라 미유키 착용✨
리복
- 한국 방문 선언한 칸예 웨스트가 거리에서 목격되었다👀 거리 한복판에서 포착된 그의 올화이트 룩은 단순한 색의 선택을 넘어, 소재와 구조로 자신을 말합니다. 1. 준야 와타나베 x 리바이스 포일 프린트 데님 재킷 디자이너 준야 와타나베와 전통적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의 협업은 언제나 놀라운 시너지를 만들어냅니다. 이번 포일 프린트 데님 재킷은 광택 있는 텍스처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합니다. 2. 준야 와타나베 x 리바이스 포일 부츠컷 진 상하의 셋업으로 착용된 이 부츠컷 진은, 재킷과 동일한 포일 텍스처로 통일감을 유지하면서도 하단으로 갈수록 여유롭게 퍼지는 실루엣으로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3. 레드윙 2231 페코스 부츠 화이트 셋업 아래 드러난 레드윙 2231 페코스 부츠는, 러프한 워크웨어 감성을 기반으로 전체 룩에 균형감을 부여합니다. 강인한 실루엣과 내추럴한 브라운 컬러는 미래지향적인 상의·하의와 대비를 이루며 스타일에 깊이를 더합니다.
칸예 웨스트
- 데님이 된 나이키, 리바이스부터 덩크까지. 소재를 넘나든 혁신의 기록 📝 나이키는 데님을 단순한 소재가 아닌, 정체성과 역사로 풀어냅니다. 패션에서 소재는 곧 정체성입니다. 스니커즈의 왕좌를 지켜온 나이키가 ‘데님’이라는 섬유에 관심가진 기록은 예상보다 길고 깊은데요. 지금, 나이키가 걷고 있는 데님의 주요 궤적을 따라가 봅니다. 1. 리바이스 × 나이키 에어맥스 95 '데님' (1-6) 6월 공식 발표된 이번 협업은 세 가지 데님 컬러웨이로 이루어진 스니커즈가 핵심. 이와 함께 출시된 셀비지 트러커 재킷과 배기 데님 팬츠는 스니커즈와 완벽한 짝을 이루며, 데님을 중심으로 한 완성형 컬렉션을 구성했습니다. 2. 리바이스 × 에어 조던 4 '데님' (7-8) 2008년 첫선을 보인 리바이스와 나이키의 협업은, 2018년 에어 조던 4 '데님' 시리즈를 통해 본격적인 대중적 확장을 이룹니다. 리바이스 특유의 셀비지 데님을 활용해 ‘신는 청바지’라는 개념을 실현했습니다. 여기에 데님 트러커 재킷, 후디, 팬츠 등의 리바이스 × 조던 의류 컬렉션까지 함께 출시되며, 라이프스타일 전체로 확대되었습니다. 3. 나이키 SB 덩크 로우 '리스 포브스 데님' (9-10) 2002년, SB 라인의 초창기에 등장한 ‘리스 포브스 데님’은 스트리트 스케이트보드 문화와 패션의 시너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찢어진 생지 데님 어퍼, 노출된 스티치, 빈티지한 질감은 단순한 신발을 넘어서 한 시대의 반항성을 상징했습니다. 이 모델은 오늘날까지도 가장 상징적인 데님 스니커즈로 회자됩니다.
나이키
- 간절기에만 누릴 수 있는 아우터🤎 상대적으로 짧은 간절기 시즌에는 다양한 아우터를 시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죠! 그래서 준비한, 지금만 누릴 수 있는 아우터 3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1. 워크 자켓 2. 니트 가디건 3. 데님 자켓
워크자켓
- 지디가 입은 데님자켓은?!👖 데님자켓 하나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지드래곤✨ 데님자켓 한 장도 지드래곤이 입으면 룩의 완성도가 달라집니다. 지드래곤이 입은 자켓은 바로 리바이스의 '셀비지 트러커 자켓'입니다. 워크웨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자켓으로 클래식한 실루엣과 포켓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지드래곤처럼 다양한 뱃지로 스타일링을 개성 있게 연출 가능하며, 셀비지 원단 특유의 질감과 내구성으로 오래 입을수록 매력이 깊어지는 아이템입니다. 클래식한 데님 자켓으로 자신만의 룩을 완성해서 스타일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데님자켓
- 캐주얼이 러블리 하다니❤️ 일본의 모델 아리하라 미유키는 국내에서도 이미 유명한 캐주얼룩 장인입니다. 일명 '일본 여친룩'으로 유명하죠. 주로 기본템 위주 코디가 많은데요. 그녀의 일상 사진을 통해 캐주얼룩을 러블리하고, 미니멀하게 풀어내는 스킬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올봄 코디는 아리하라 미유키의 코디를 참고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아리하라 미유키
- 올가을 주목해야 할🤎자켓 트렌드 브라운 스웨이드 자켓🍂 궁합 좋은 데님과 함께 매치해 봐요👖
스웨이드 자켓
- 이렇게 같이 예쁘고❤️@싶어
시밀러룩
- 블랙트위드+데님🖤단정&미니멀
블랙트위드자켓
- 켄달제너가 선택한 간절기룩🖤💛 심플한데 고급스럽고, 꾸안꾸 같은 완성형😎 아이템 정보들 켄달 제너가 미니멀한 간절기룩으로 현실적 워너비를 보여줬습니다. 켄달 제너는 뉴욕 거리에서 베이지 컬러의 스웨이드 재킷으로 계절의 변화를 표현했습니다. 해당 아이템은 로에베(LOEWE)의 턴업 자켓으로, 크롭 기장과 구조감이 특징입니다. 가방은 더로우(The Row)의 누앙스 토트백으로, 부드러운 레더 텍스처와 여유 있는 쉐입이 전체 스타일을 단정하게 잡아주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보여줍니다. 슈즈는 더로우의 에바 발레리나 플랫입니다. 벨벳처럼 보이는 앙고라 소재가 클래식한 룩에 따뜻한 터치를 더하며, 블랙 컬러로 무게감을 잡아주었습니다.
켄달 제너
- 옷 잘입는 수염아저씨 델룩🧔🏻
수염
- 리바이스식 레이싱 자켓🏁🏎️ 리바이스x맥라렌 7월 3일 발매예정✅
리바이스
- 리바이스 핑크탭은 못참지!💖
리바이스 데님
- 밥 딜런과 리바이스의 만남👖 리바이스와 티모시 샬라메의 주연 영화 <어 컴플리트 언노운>이 만나 특별한 501xx를 복각한 데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LVC 라인은 의상 디자이너 아리앤 필립스와 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밥 딜런 역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가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입니다. 해당 데님은 하단에 삼각형 거싯이 원단 끝부분에 그대로 드러난 형태로 봉제 되었고 데님 이외에도 밥 딜런이 착용했던 D벨트, 스웨이드 모터사이클 자켓 등 총 세 가지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협업 제품의 가격은 스웨이드 자켓 $1200, D 벨트가 포함된 데님은 $495 등의 가격대로 구성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미국 공홈에서는 발매된 상태로, 미국외 일부 국가는 1월 17일에 발매 예정입니다.
리바이스 데님
- 리바이스 입고 멋진 뒷태👖😎
리바이스
- 언더커버 x 리바이스 1/18 출시🔥 준 타카하시 레이블 35주년 기념 콜라보 출시...벌써 핫하네👀
리바이스 데님